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주요뉴스

주요뉴스

로얄아트앤뮤직 주요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마이데일리] 신재은 교수, 시리아 난민 위한 재능기부 자선콘서트
작성자 로얄아트앤뮤직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0-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09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소프라노 신재은 교수가 시리아 난민 아동을 위한 재능기부로 자선 콘서트에 나섰다.

지난 21일 시리아 난민 아동 식수 및 위생 사업을 돕기 위한 자선 콘서트 '행복한 하루'가 개최됐다.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배우 전광렬 가족이 함께 참여한 자선 콘서트 '행복한 하루'에서는 RAMK 체임버 앙상블(지휘 변정인), 소프라노 신재은, 박명숙, 테너 강신모, 바이올린 전진주, 홍자연 등 유명한 음악인들이 재능 기부에 참여했고 (주)나인모티브, (주)알에이엠코리아가 후원했다.

제3회를 맞이하고 있는 '행복한 하루'는

시리아 난민 어린이의 물 부족 상황을 알리고 개인 위생 상태를 개선하고자 대형 물탱크 840개와 위생용 샴푸 및 비누 950개를 지원하는 행사다. 한국에서는 보기 힘든 중세 유럽의 살롱문화를 재현한 살롱 콘서트 형식으로 알에이엠코리아 장재영 대표가 살롱음악과 음악 디자인을 연출했다.

특히 영국의 여왕 퀸 엘리자베스 재단인 영국 왕립음악원의 한국 지사장 직을 맡고 있는 소프라노 신재은 교수는 이번 행사의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후원인 전광렬의 대표작인 MBC 드라마 '허준'의 삽입곡 '송인'을 노래해 내빈들로부터 많은 박수를 받았다.

'행복한 하루'의 후원인 전광렬은 "가족들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함께 하고자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고 후원 배경을 밝히며 "이 콘서트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봉사, 나눔의 중요성을 알게 되고 나아가 시리아의 어린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알에이엠코리아 장재영 대표는 "좋은 음악은 삶을 바꾸는 큰 힘이다. 아름다운 음악으로 사람들을 치유하고 나비효과처럼 퍼져나가 시리아 난민 아동이 행복하게 살 수 있기를 바란다. 좋은 취지의 행사인 만큼 세계적인 음악가들이 적극 참여해줘 더욱 가치 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신재은 교수. 사진 = 알에이엠코리아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출처: 마이데일리(http://www.mydaily.co.kr/new_yk/html/read.php?newsid=201408272034374424&ext=na)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INSTAGRAM

@ 인스타그램 아이디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